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래퍼 한요한 사과 "너무 신나서 그만...", 네티즌 "무개념" 비난

래퍼 한요한이 SNS를 통해 사과의 글을 올렸다. / 자료 :  : 스포츠동아

 

 

래퍼 한요한이 사과를 했다는 검색어가 있다. 사실 래퍼 한요한이라는 사람이 누군지는 잘 모르겠다. ^^;;

평소 랩이나 그런 장르에는 관심이 1도 없다 보니 잘 모르겠는데, 요즘 보면 래퍼들의 인기가 과거와는 다르게 장난 아닌 듯 하다. 그나마 래퍼 중 유명한 사람이라곤 '도끼'정도인데 그것도 그의 노래를 아는 게 아니라 그의 돈 자랑을 아는 것이고....아무튼 한요한이라는 래퍼가 자신의 SNS를 통해 사과의 글을 올렸다.

 

그는 얼마 전 꿈꿔오던 드림카 '람보르기니'를 구입하게 되고 첫 운전을 하던 날 흥분에 휩싸여 교통법규를 위반했다고 한다. 당시 스쿨존 지역을 지나고 있음에도 시속 80km로 달렸던 것. ( 현행법상 30km로 지나야 한다. )

 

 

래퍼 한요한의 SNS 사과글 전문 / 자료 : 한요한 SNS 중

 

 

한요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량을 구입 후 첫 운행 날에 너무 흥분한 것 같다. 죄송하다."라며 자신의 행동이 부적절했음을 사과했다. 그는 노란색의 람보르기니 차량을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SNS를 보니 전에 타던 차도 꽤나 고급 스포츠카 같은데...이렇게까지 흥분할 일인가 싶기도 하다. 아무튼 꿈에 그리던 차량이라면 들뜬 나머지 조금 흥분 할 수는 있겠다 싶지만 그래도 앞으로는 신호, 차선, 그리고 음주 등의 일로 언론에 거론되는 일이 없었으면 싶다.

 

한 가지 궁금한 건 래퍼라는 직업을 무시하는 건 아니지만 래퍼만으로 고급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수익을 올릴 수 있나 싶다. 물론 도끼라는 사람을 보니 가능하리라 생각하지만 그는 매우 유명하다고 들었다. 한요한이라는 분도 꽤 이름은 알려졌다고 하는데 언젠가 국회의원 아들의 벤츠 사건도 그렇고 해서 궁금했다.

 

래퍼도 돈 잘 버는구나.... 처음 알았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