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송중기 연인으로 거론 된 케이티 루이스? 영화배우로 활동했던...

영어로 인터뷰 중인 송중기, 영어를 이렇게나 잘했구나.

 

 

연말에 갑자기 영국 여성과 교제 중이라 밝혀진 송중기.

이미 교제 1년째라고 하기에 더욱 더 송중기의 여자친구에게 많은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송중기가 1985년생으로 이미 결혼 적령기에 접어들었기 때문.

송중기의 여자친구는 영국 여성으로 비연예인으로 알려졌지만 이내 그녀가 영화배우로도 활동했었던 케이티 루이스라고 거론돼 관심이 집중됐다.

 

케이티는 1984년 영국 출생으로 약 10편의 영화에 출연한 이력을 지니고 있다. 주연급 배우는 아니고 아마도 단역, 조연으로 활동했었던 듯 하다. 현재는 영화계 일을 전혀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돌연 왜 케이티가 송중기의 그녀로 언급되고 있는 것일까.

 

 

APAN STAR AWARDS 대상 수상식에서 간접적으로 언급한 송중기

해답은 바로 송중기의 수상 소감에 있었다. 송중기는 지난 9월  APAN STAR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 소감을 전했다.

가족들에게 먼저 감사의 인사를 전한 그는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사랑합니다"라고 언급했었다.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이고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의 반려견이라고 한다. 

또한 일각에서는 임신설까지 제기되고 있는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한 네티즌이 "산부인과에서 송중기와 외국인 여성이 함께 있는 걸 봤다. 당시에는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라는 목격담이 나온 것.

하지만 송중기 소속사 측은 "교제 중인 건 사실이지만 그 외적인 부분은 사생활이라 자세히 설명드리기 어렵다."라며 구체적인 설명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각종 행사에 함께 등장한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송중기는 연인과의 데이트를 숨기지도 않았지만 각종 행사에도 함께 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 재벌집 막내아들 >의 홍보차 싱가포르에 방문했을 때에도 함께 했으며 12월 17일 골프선수 임성재의 결혼식에도 함께 했다고 한다.

또한 케이티의 사촌 결혼식에는 송중기가 함께 참석해 가족들과 서슴없이 지내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고 알려져 곧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오고 있다.

 

 

한때 배우로 활동했던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드라마도 성공하고 아름다운 배우 출신의 연인까지...송중기에게는 여러모로 뜻깊은 2022년이 아니였을까 한다.

진짜 이러다 조만간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발표까지 나오는 게 아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