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이승기 결혼 발표, 4월 7일 이다인과 결혼. 배우 견미리 사위된다.

만능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이승기가 오는 4월 결혼을 한다고 발표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바른 청년 이승기가 오늘 직접 결혼 발표를 했다.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의 둘째 딸인 이다인과 2년 정도 공식 연애를 했었다. 연애 초기 이다인과의 열애 사실을 과감히 공개했던 이승기는 팬들의 반대에 부딪히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승기는 아랑곳하지 않고 이다인과 열애를 지속, 최근 소속사와의 음원 정산 문제가 불거졌었다.

 

이승기가 직접 팬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

 

 

이승기는 올해 36세, 이다인은 31세로 5살의 나이 차이가 있다.

아내가 될 이다인 역시 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어 결혼을 통해 이승기의 처가는 진정한 연예인 가족이 이루어지게 됐다.

이다인은 중견 배우 견미리의 둘째 딸이며 언니는 이유비이다.

 

 

축하드립니다.

 

 

결혼 적령기의 연인이 결혼을 한다는 건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아무리 팬들이 뭐라고 한들 당사자인 이승기가 정말 사랑한다면 결혼을 하는 것이 맞다.

팬으로서 결혼을 축하드리고 이별없이 잘 사시길 바랄 뿐이다.

송중기도 가고~ 이승기도~ 가고~ 나는 언제 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