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모델 문가비 아들 친아빠는 정우성?, 정우성 소속사 " 아들 맞다. " 인정

정우성이 아빠가 됐다고 한다. 하지만 그는 미혼이다.

 

 

 

대한민국 대표 미남 배우 중 한 명인 정우성이 최근 아빠가 됐다고 한다.

1973년생인 정우성은 현재 51세로 종종 연애설은 있었지만 결혼 사실은 없던 탓에 정우성이 아이 아빠가 됐다는 소식에 적잖이 놀란 팬들도 많을 것이다. 정우성의 아이를 출산한 사람은 바로 모델 문가비.

1989년생으로 이제 35세의 모델 문가비가 정우성의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사실 두 사람은 연애설도 나지 않았던 탓에 의아함이 생겼는데 두 사람은 2022년 한 모임에서 처음 알게 된 후 연락을 취하다가 자연스레 가깝게 지내게 됐다고 한다. 그리고 작년 6월 문가비가 임신을 했다고.

물론 문가비는 이런 사실을 정우성에게 알렸고 정우성 역시 기뻐하며 출산 준비 및 조리원 등을 함께 방문하며 출산 준비를 도왔다는 후문이다. 물론 이들은 현재까지도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다.

 

 

 

결혼식은 왜 안하나 궁금, 두 사람 모두 결혼하지 않은 상태에서 육아에 전념할 듯

최근 아들 출산 소식을 알린 모델 문가비, 아이의 아버지는 정우성이며 정우성 측도 이를 인정했다.

 

 

 

보통 아이를 임신하면 결혼을 하는 것과는 달리 두 사람은 열애설이나 결혼설이 나오지 않았다.

따라서 놀라는 이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두 사람이 결혼할 가능성은 거의 없을 듯 하다. 두 사람 자신의 삶을 중시하면서도 자녀 육아에 전념하는 것에 서로 동의한 듯 보인다.

하긴 아빠가 유명 배우이고 엄마도 유명 모델이니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큰 문제는 없을 듯.

 

언론에 따르면 애초 문가비는 결혼을 원했으나 정우성은 " 아이 양육은 최선을 다할 것, 하지만 결혼은 아니다. " 라는 입장을 보인 것으로 알려져 갈등을 빚었었다고 한다. 하기야 자녀가 생겼다고 해서 꼭 결혼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거야 두 사람의 몫이니 왈가왈부 할 사안은 아니지만...글쎄. 아이는 좋으나 결혼은 아니라는 건 아마도 결혼보다는 아이만 원했을 수도 있었을 듯 하다. 아무튼 정우성의 아이 엄마가 문가비라니...좀 놀라긴 했다.

더불어 건강하게 출산했다니 이제 알아서들 잘 키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