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문가비 정우성 아들 출산 고백, 정우성이 비난 받는 이유는 무엇?

문가비의 아들 출산 고백에 정우성을 향한 비난으로 돌변하고 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

 

 

 

배우 정우성에 대한 대중들의 공분이 잇따르고 있다.

발단은 모델 문가비가 SNS에 아들 출산에 대해 고백글을 올리면서부터 시작됐다. 이 글에 " 정우성의 아이냐? "라는 의혹이 제기됐고 정우성 소속사 측이 이를 인정하면서 축하의 글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정우성은 훤칠한 키와 잘 생긴 외모를 갖춘 대한민국 미남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50대의 나이임에도 결혼을 하지 않아 대표 노총각 연예인이기도 하다.

그 동안 열애설이나 결혼설이 나오긴 했지만 딱히 결혼에 대해 입장을 밝힌 적은 거의 없었다.

 

보도가 나왔을 때만 해도 정우성의 빠른 인정과 양육에 적극적인 모습이었기 때문에 정우성을 칭찬하는 분위기가 흘렀지만 이후 후속보도가 나오면서부터 분위기는 빠르게 식어갔다.

대한민국 정서상 자녀를 낳았음에도 결혼을 하지 않는 것은 사실상 쉽게 받아들여지기 힘든 일이다. 무엇보다 결혼을 하지 못할 이유가 명확하지 않은 상황에서는 더더욱 그렇다.

 

보도에 따르면 문가비는 결혼을 원했지만 정우성이 양육 책임에 대해서는 수긍을 하면서도 결혼에 대해서는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되어 있다. 이에 대중들은 " 결혼도 하지 않을거면서 임신은 왜? "라는 의문을 제시하기 시작한 것.

더불어 문가비의 임신은 지난 해 6월경인데 이때쯤 정우성이 비연예인 여성과 연인 사이였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충격은 더 커졌다. 소속사 측은 " 배우의 사생활이라 정확한 설명은 어렵다. 다만 지나친 억측은 자제 부탁드린다. "라는 입장문을 밝혔지만 대중들의 비난 여론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난민은 챙기면서 아들은 왜 안 챙기냐는 여론 형성되고 있다

정우성은 약 10년간 난민 친선대사로 난민 문제에 대해 앞장서 온 연예인이다.

 

 

 

일각에서는 정우성이 그 동안 방송에서도 종종 언급했던 난민 문제를 끌어들이기도 했다. 실제로 정우성은 난민 문제에 가장 많이 발언을 한 연예인으로 난민 친선대서로 오랜 기간 활동해 온 바 있다.

이에 대중들은 " 난민은 챙기면서 왜 아들은 안 챙기는가. "라며 정우성을 비난하고 있는 것.

더불어 현재는 아이가 아기이므로 잘 모르겠지만 어느 정도 크면 아버지가 유명 연예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따라서 자연스레 출생 과정을 알게 될 것인데 왜 자신의 아이를 혼외자로 만드냐는 것이 일반적인 내용이다.

 

 

 

당사자들만이 아는 연애사, 깊게 개입할 이유는 없지만...

정우성은 대중들의 비난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솔직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고 했다. 정우성이 둘째를 낳든, 셋째를 낳든 관심이 없다.

또한 문가비와의 만남, 연애사는 당사자들만이 아는 사적인 영역이고 결과적으로 비결혼에 대한 이유나 배경 등은 사실 궁금하긴 하지만 굳이 본인들이 말하지 않는 것을 꼬치꼬치 묻고 싶지도 않다.

 

다만 나도 한국에서 낳고 자라난 사람으로 " 결혼을 하지 않을건데 왜... "라는 점에서는 대중적 여론과 같은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물론 만남을 가졌다고 해서 반드시 결혼까지 이어져야 한다는 건 아니지만 말이다.

하루종일 너무 많은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고 정우성을 향한 비난글들이 많은 것도 사실인데 잘 모르겠다.

 

국민 정서에 부합되지 않는 일에 공분을 하는 것도 개인의 자유겠지만 관심은 이쯤에서 접는게 어떨까 싶다.

더불어 양육비를 부담하고 아들임을 인정하는 것이 책임의 전부는 아니겠지만 그렇다고 모르쇠로 일관하는 것도 아니니 당사자들이 잘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난 지금 정우성 논란보다 암호화폐가 더 걱정될 뿐이고....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