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설리 사망, 우울증이 원인? 네티즌 "악플금지법 만들자."

f(x) 멤버 출신 가수 겸 배우 설리가 14일 자택에서 사망했다. / 이미지 : 설리 인스타스램

 

 

스타는 늘 화려하지만 그 이면에는 많은 외로움과 남 모를 고통이 있다.

많은 스타들이 악플과 인기에 시달리다 스스로 목숨을 끊기도 했다.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오늘 14일 오후 15시 21분경 자택 2층 자신의 방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한다.

 

시신을 발견한 것은 담당 매니저였으며 그는 전날인 13일 오후 18시경 통화를 끝으로 연락이 되지 않자, 스케줄 문제로 자택을 방문했다가 2층 자신의 방에서 사망한 설리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한다.

도착한 119 구조대에 따르면 발견 당시 CPR(심폐소생술)을 시도했지만 이미 사망해 사후 강직이 진행된 상태였다고 전했다.

설리는 전날까지만 해도 자신의 SNS에 웃는 사진 등을 올렸기 때문에 팬들이 받은 충격은 더욱 컸다.

 

 

| 사망 원인? 이유는?

 

일부에서는 설리가 자신의 방 조명등에 목을 매 자살했다고 하는데 아직 구체적인 사망 원인에 대해서는 확실히 보도 된 것이 없다. 하지만 현장을 조사한 경찰에 따르면 외부 CCTV와 침입의 흔적은 전혀없다고 한다. 경찰은 조금 더 수사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라고 하지만 현재 가장 유력한 것은 자살이라고 생각된다.

설리는 평소 우울증을 앓아 왔다고 알려졌는데 우울증으로 인한 것이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f(x) 멤버 출신 가수 겸 배우 설리가 14일 자택에서 사망했다. / 이미지 : 설리 인스타스램

 

팬들의 애도가 쏟아지는 가운데 구혜선은 SNS를 통해 "사랑해. 아기 설리 잘자"라며 아끼던 후배의 죽음을 애도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악플이 우울증의 원인이라며 악플금지법을 개정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제 겨우 25세의 한창 꽃다운 나이였기애 더욱 안타까운 듯 하다. 개인적으로는 누구인지 몰랐지만 조금만 더 힘을 냈었다면 이라는 마음도 든다.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라고 했다.

얼마나 괴롭고 힘들었으면 하는 마음도 들지만 가족과 친구들을 생각해서라도 조금만 더 힘을 냈었으면 좋았을 것을...

이제라도 편히 마음놓고 쉬시길 기원한다.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편히 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