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50대 여배우 논란 폭로자 A씨 "내 오해였다." 해프닝으로.

배우 김정영이 허위사실 유포에 법적 대응을 선언했다.

 

 

1996년 영화로 데뷔한 27년차 여배우, 나이는 50대, 골프를 좋아한다 등 상당히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50대 여배우에게 속았다."라고 폭로한 A. 골프 연습장에서 만나 2년간 밀애를 즐겼고 "이혼하고 결혼하자."는 말에 현혹되어 이혼까지 감행하고 이런 저런 명목으로 4억원대의 돈까지 썼다는 그의 말은 진실처럼 들렸다.

 

" 내게는 이혼하고 결혼하자고 해 나는 이혼까지 했다."라는 말은 그도 잘못을 했지만 억울할 수 있겠다는 동정(?)까지 일기도 했다. 그리고 네티즌들은 50대 여배우 찾기에 나섰다.

과학수사대 저리가라 할 정도의 추리와 증거 찾기로 네티즌 수사대라는 별명까지 있지만 네티즌 수사대의 레이더 망에도 50대 여배우는 쉽게 잡히지 않았다.

 

단지 골프, 50대 여배우, 1996년 개봉작이란 단서만으로 수 많은 50대 여배우들이 물망에 올랐지만 그 중 가장 근접했던 배우는 조은숙이었다. 하지만 조은숙이라고 단정하기엔 너무 분위기가 조용했다.

네티즌들의 레이더에 포착되면 연예부 기자들이 서둘러 기사를 냈어야 함에도 조은숙에 대한 기사는 없었다.

( 물론 나는 조은숙은 아닐 것이라는 포스팅을 썼지만 )

 

배우 김정영은 이번 50대 여배우 논란의 또 다른 피해자이다. 그녀가 해당되는 것이라곤 50대 여배우라는 점외에는 없지만 일부 유튜브 채널에서 그녀가 50대 여배우라는 내용의 영상을 올렸다는 것이다.

이에 김정영은 "허위 사실에 대해 강경대응하겠다. 선처는 단연코 없다."라며 법적 대응을 선언했다.

유튜버는 "50대 여배우 맞으시잖아요. 나이가 50대신데.."라고 해명할라나....

 

 

50대 여배우 폭로자 A "내 오해였다."라고 말하며 반전을 맞이했다.

 

 

폭로자 A "내 오해와 사업 때문에 벌어진 일"이라 밝히고 끝? 

 

50대 여배우가 누군지 공개하겠다던 A는 끝내 공개를 하지 않았다.

오히려 그는 " 연예엔터테인먼트 사업 욕심에 배우의 명예를 실추시켰다. 죄송하다. 처벌도 달게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 동안 50대 여배우 때문에 인생 망한 것처럼 주장한 것치고는 너무 황당한 결말이 아닐 수 없다.

 

한편 50대 여배우라 지목 된 B는 "온 가족이 상처를 받았다."라며 "오히려 내가 돈을 빌려줬다."라며 법적 대응을 고려 중이라고 밝혀 반전을 맞이했다.

있어서는 안되는 일이 정말 없었다니 다행이지만 뭐지 이 결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