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소식

남현희의 남자 전청조, 재벌 및 성별부터 이력까지 모두 거짓논란

대한민국 펜싱여제이자 감독 남현희와 재벌3세로 알려진 예비남편 전청조

 

 

 

축하를 받고 한창 들떠 있어야 할 결혼 소식에 예비남편 전청초에 대한 각종 루머가 확산되면서 학교동창, 동네 주민 등 한때 지인이었던 사람들의 증언까지 나오고 있다.

남현희는 대한민국 전 펜싱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현재 대한체육회 이사, 펜싱아카데미 원장 겸 해설자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전직 펜싱 스타이다.

남현희는 최근 이혼을 하였고 재벌 3세라고 하는 전청조라는 남성과 결혼을 발표했다.

하지만 축하가 쏟아져야 할 결혼 소식에 축하보다는 예비 남편에 대한 각종 루머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남현희, 전청조 두 사람은 " 악의적인 내용을 게시, 유포할 경우 강경하게 대응하겠다. "는 입장을 보이고 있지만 JTB

C에서는 전청조가 과거 남자친구의 지인들에게 금전 사기를 한 정황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했다.

성별, 학력, 이력, 집안까지 모두가 거짓이라는 전청조, 과연 영화같은 이런 일들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을까 싶다.

 

 

 

 

모든 게 거짓? 이게 가능한 일일까, JTBC는 사기 정황이 담긴 녹취록까지 공개

 

현재 인터넷을 통해 언급된 것으로는 전청초의 모든 것이 거짓이라는 것이다.

남성으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여성이며 재벌3세라는 것도, 미국에서 태어나 성장했다는 것도 모두 거짓이라고 한다. 또한 10대 시절 승마 선수로 활동했다고 알려졌지만 이는 말과 관련된 전문고교를 나온 것으로 밝혀졌다.

실제로 남현희에게 전청조를 소개받았던 펜싱 관계자들은 " 지난 3월쯤 남현희가 예비남편을 데리고 와 인사를 한 적이 있다. 재벌오너 혼외자녀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경호원을 대동하고 나왔다. "라며 전청조를 실제로 만났었다고 했다.

이어 " 한 눈에 봐도 골격 형태 등 남자로 보이지 않았다. "라고 언급했다.

 

이어 동창생이라는 사람들의 증언도 인터넷에 오르고 있다.

전청조는 미국이 아닌 인천 강화 출신이며 여중을 나왔다고 한다. 동창들은 " 허언증이 굉장히 심해 아무도 그 친구 말을 믿지 않았다. "라고 증언했다고 한다. 한 동창생의 말에 따르면 삼성 이재용 부회장과 미팅을 하러 간다고도 했었다는 것.

더불어 집이 재벌 수준도 아니고 어머니가 홀로 노래방을 운영하신다며 " 돈이 있는 집이 아니다. "라고 설명했다.

 

 

 

결혼 발표 후 전청초에 대한 각종 이야기들이 온라인상에 대거 흘러나온 상황이다.

 

 

 

온갖 억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JTBC는 사기 정황이 담긴 녹취록을 입수, 공개했다.

해당 녹취록은 2020년 1월에 녹취 된 파일로 당시 전청조는 남자친구와 사이에서 임신이 됐다며 남자친구 지인들에게 돈을 빌려달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한다.

전청조는 당시 예절교육학원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남자친구 이름으로 대출을 할 생각이라고 말하며 " 내가 보증인이 되면 대출이 꽤 나온다. 아는 은행장도 있고 20세부터 카드를 써서 신용도가 좋다. "라고 말하는가 하면 " 남자친구와 아이가 생겨 혼인신고를 했다. 애를 키우려면 집도 있어야 하고 능력도 있어야 하는데 남자친구는 백수 "라며 " 부모님이 한남동에 70억 정도의 집을 사주신다고 계약을 걸었는데 남자치눅가 돈이 없어 계약금을 다 날렸다. "라고 말했었다고 한다.

 

또한 남자친구와 친구들의 연락을 사전에 차단했다고 하는데 결국 전청조는 사기혐의로 기소, 2020년 12월 징역 2년 3개월을 선고 받았다고 한다.

이런 모든 것들이 사실이라면 전청조라는 분은 자신이 만든 세계관에 갇혀 스스로가 재벌 3세의 사업가로 인지하고 있는 게 아닐까 한다. 

 

 

 

 

축복받아야 할 일에 논란이 거세지고 있는 상황, 과연 남현희 감독은 어떤 선택을 할 지

 

 

 

혈액형, 승마선수 이력 등을 조사해보면 진위여부를 바로 알 수 있을텐데.

 

개인적으로 이번 논란이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

미국에서 태어나 성장했다면 미국 시민권자일 것이니 미국대사관에 조회를 해보면 미국 국적자가 맞는지 금방 알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더불어 귀화를 했다면 귀화한 시점과 서류가 있을테니 이 또한 금방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승마 선수로 여러 대회에서 우승을 했었다면 이것 역시도 해당 대회 주관사, 협회에 알아보면 사실인지 아닌지 바로 알 수 있을 것이다.

 

성별에 대해서도 남현희가 그 동안 교제를 하면서 몰랐다는 건 쉽게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다. 그리고 전청조는 현재 잠실 시그니엘에서 거주 중이고 남현희의 자녀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하는데 돈이 없다면 시그니엘에서 살 수가 없다.

따라서 지금 온라인에서 제기되는 논란을 보면 반은 이해가 되고 반은 이해가 안되는부분들이 존재하다.

과연 전청조는 진짜 건실한 사업가일까 아니면 논란대로 사기꾼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