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배우 조보아 10월의 신부 된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이라 비공개 결혼

배우 조보아가 10월 결혼을 한다고 발표했다.

 

 

 

톡톡 튀는 매력, 미소가 아름다운 연예인.

배우 조보아가 오는 10월 12일 결혼을 한다고 발표했다. 2012년 TVN 드라마로 데뷔한 조보아는 그 동안 이렇다 할 스캔들 한번없이 배우 활동을 해 온 것으로도 유명하다.

한때 성형의혹이 일기도 했지만 어릴 적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논란은 바로 사라지기도 했다.

조보아의 학창시절 별명은 흑진주였는데 그녀가 다녔던 학교가 반석고여서 ' 반석고 흑진주 '로 불릴 정도였으며 급식 시간에는 급식을 나눠주는 직원분들이 조보아를 예뻐해서 맛있는 반찬을 더 담아주곤 했다는 일화는 이미 유명한 이야기.

 

 

 

골목식당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배우 조보아, 그녀는 30대 초반에 결혼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히곤 했다.

 

 

 

조보아는 2014년 개봉 된 영화 <가시>에 출연 당시 베드신이 다소 부담돼 출연을 망설였지만 시나리오를 읽어본 후 흐름상 불가피하고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였기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힐 정도로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고 한다.

이후 영화를 가족들과 함께 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2018년 3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약 1년간 SBS 간판예능 프로그램이었던 < 백종원의 골목식당 >에 아나운서 김성주와 함께 보조 MC 겸 시식요원으로 출연,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오래 만난 남자친구 있다. 턱이 멋있고 눈이 작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10월 결혼

결혼 후에도 연기활동을 이어간다는 배우 조보아, 결혼을 축하드린다.

 

 

 

오는 10월 12일 결혼을 한다고 발표한 조보아의 예비 남편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흔히 나이, 직업, 키 등의 정보가 공개되는 경우가 많지만 조보아는 " 남자친구가 비연예인이다. 턱이 멋있고 눈이 작다. "라며 남자친구에 대한 정보 공개를 극도로 제한했다.

더불어 남자친구의 입장을 고려, 가족 친지들과 소수의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조보아랑 결혼하는 분은 대체 전생에 무엇을 했을까.

아무튼 결혼을 축하드린다. 이렇게 또 한 분의 매력적인 여배우가 품절녀가 되는구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