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연예계 소식 - 김새론 면허 취소, 최태준-박신혜 부부 득남

배우 김새론이 음주 운전으로 인해 면허가 취소됐다.

 

 

김새론 면허 취소

 

배우 김새론이 면허가 취소됐다.

지난 18일 오전 8시경 학동사거리에서 음주 운전으로 적발 된 김새론은 음주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 검사를 해줄 것을 요청했었다. 이 날 김새론은 20대 여성 동승자와 함께 차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새론은 변압기와 가로수 등을 들이박고 차량을 계속 운행해 도주 논란도 받았다.

 

채혈검사 결과 '면허취소'통보를 받은 김새론.

변압기 교체비용만 2,000만원이 넘게 들었고 이를 모두 변상했지만 김새론은 드라마와 출연예정작 등 모든 작품 활동에서 하차해야 했고 팬들은 "그렇게 안 봤는데 실망이다.", "이건 아저씨도 못 구해줄 것"이라며 김새론을 향해 쓴소리를 내뱉었다고 한다.

 

평소 이미지가 좋았던 아역 출신의 배우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비난의 목소리를 잦아들었지만 당분간은 자숙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최태준-박신혜 부부 득남, 부모됐다

 

최태준 박신혜 부부가 31일 사내아이를 출산했다. 지난 1월 결혼했다.

 

 

배우 최태준과 박신혜 부부가 31일 서울의 한 병원에서 사내 아이를 출산했다고 한다.

지난 1월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한 이들 부부는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까지 알려 팬들을 당황케 하기도 했다.

평소 박신혜의 성격이 까칠하다는 소문이 많았는데 최태준은 박신혜에게 모든 것을 맞춰줄만큼 헌신적으로 사랑했다고 알려졌다.

아직 결혼을 했는지도 모를 분들이 많을 듯 한데 결혼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건강한 출산도 축하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