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한혜진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 10월 10일 결혼할 것의 진실

41세 방송인 한혜진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SNS에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었다.

 

 

예능 < 나혼자 산다 >에서 기안84를 알뜰히 챙기는 누나이자 동료로 미담을 제조했던 한혜진.

모델 출신으로 최근에는 방송인으로의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데 여러 방송에서 본인만의 뚜렷한 주관을 드러내는 발언으로 개념녀로 등극하기도 했다.

그런 한혜진이 얼마 전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 " 10월 10일에 결혼하겠다. "는 발언을 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었다. 사실 연예인들의 뜬금포 결혼 소식 뉴스는 종종 있었던 일이기에 팬들은 " 연애했었나? ", " 누구랑 결혼하지? "라는 궁금증을 나타냈었다.

 

한혜진은 1983년 3월생으로 올해 41세이다. 모델 출신답게 177cm의 큰 키를 자랑한다.

이미 40대의 혼기를 살짝 놓친 나이, 모델과 방송인으로의 성공적인 입지 등을 생각하면 그녀가 언제 결혼을 해도 전혀 이상할 것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

 

 

 

웨딩드레스의 진실, 화보 촬영 때문 "  10월 10일은 어릴 적부터 결혼하고 싶었던 날짜 "

 

진실은 바로 화보 촬영에 있었다. 한혜진은 " 1년에 2회, 마리끌레르에서 촬영이 있는데 이번 웨딩 촬영을 하기로 했다. "라며 웨딩드레스를 입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더불어 진짜 결혼을 하는 게 아님에도 눈물을 글썽였다는 후문이다.

촬영컨셉에 대해서도 언급한 한혜진은 " 어릴 적 친구를 섭외했다. "라고 전하기도 했다.

 

 

 

마리끌레르 화보 촬영차 웨딩드레스 모델을 했다는 한혜진

 

 

무엇보다 팬들이 궁금했던 것은 바로 10월 10일이라는 확정일자일 것이다.

마치 진짜 결혼이라도 하듯 못 박은 일자에 대해서 한혜진은 " 20세가 되던 때부터 결혼날짜를 미리 정해놨었다. "라며 10월 10일에 대한 답변을 내놓았다. 어릴 때 정한 건 알겠는데 왜 10월 10일이어야 하는지에 대해선 아직 언급한 바 없다.

이에 한혜진의 친구들은 " 왜 굳이 2033년이라고 했는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연애부터 좀 해라. 가만보면 얘가 결혼 생각이 아예 없는 것 같다. "라고 말했다고 한다.

 

가만보면 얼굴도 예쁘고 모델, 방송인으로도 확실한 입지를 잡았는데 진짜 결혼을 안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낮에는 까칠하고 밤에는 착하다고 하는데....그래서 그런가? ^^ 

대부분 보면 성공한 여성들이 까칠하면 괜히 두렵고 겁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