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소식

오타니 결혼 소식에 전 세계 깜짝 놀라, 아내로 추정되는 사람 공개

LA다저스 오타니 쇼헤이가 " 저 아내있어요. "라고 밝혀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야구만 전념한 줄 알았던 LA 다저스의 오타니에게 아내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전 세계 야구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 동안 스캔들이 날 때마다 부인해오던 오타니가 최근 " 사실 아내가 있다. "라고 깜짝 고백한 것.

아마도 아내가 될 사람에 대한 예의, 그리고 구설수에 오르고 내리는 것이 싫었던 모양이다.

세계에서 몸값이 비싼 야구선수 중 한 명이 오타니의 아내는 누구일까.

 

 

 

다저스 훈련캠프 영상에서 포착 된 동양여성, 네티즌들 누구인지 추적에 나서

 

2주 전 LA다저스 스프링캠프 훈련장에서 포착 된 영상 속 여성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타니는 피앙새에 대한 관심에 대해 말을 아끼면서도 " 평범한 일본여성 "이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오타니 정도의 스타급 스포츠 선수가 과연 평범한 일반 여성과 결혼을 할까. 일본 네티즌들은 즉각 오타니의 약혼녀 찾기에 돌입했고 한 여성을 유력한 아내 후보로 지목했다.

와세다 대학을 나와 일본 농구선수로 활동로 활동한 바 있는 180cm의 미녀 농구선수 타나카 마미코.

알려진 바에 의하면 오타니와 예비 신부는 3~4년정도 알고 지냈으며 작년에 약혼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아직 정식 결혼식은 치르지 않았다.

 

 

 

 

오타니의 아내로 추정되는 전직 일본 농구선수 타나카 마미코, 현재는 은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인성, 실력 모두 갖춘 오타니의 피앙새, 누구이든 응원

 

오타니는 현재 세계에서 야구를 가장 잘하는 선수로 알려졌다. 투타 모두 실력급으로 190cm가 넘는 장신임에도 제구는 물론 구속까지 빠른 대단한 선수이다. 또한 오타니는 엄청난 연봉을 받는 스포츠 스타임에도 굉장히 검소하고 인성이 바르기로 유명하다. 그런 그가 선택한 여성이라면 설령 무슨 일을, 누구이든 응원받을 자격이 충분할 것이다.

거기에 잘 생기기까지 한 오타니라 그런가...아내되실 분도 미인이시다.

여러모로 부럽네. 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