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배우 김새론의 추락은 어디까지일까, 생활고라면서 홀덤펍 출입?

지난 2월 홀덤펍 목격 사진과 3월 공판 출석 당시의 김새론, 대체 어디까지 추락할 것인가.

 

 

배우 김새론이 홀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펍에 출입했다는 사실이 언론 '디스패치'에 의해 공개됐다.

김새론은 2022년 5월 음주운전으로 인해 많은 배상금과 위약금을 감당해야 했고 많은 비난에 소속사와도 결별했다.

음주 운전 1회만으로도 연예인으로의 생명이 끝장나는 요즘 추세에서 김새론의 손을 잡아 줄 사람, 기업은 어디에도 없었다. 자신의 생명 뿐 아니라 타인의 생명까지 위협할 수 있는 행위인만큼 당연한 결과겠지만 이제 겨우 20대 초중반인 김새론이 감당하기에 세상의 비난은 너무나 거셌다.

 

그래서일까. 연일 언론에 공개되는 김새론의 행보는 반성과는 거리가 먼 일탈 행위들 뿐이었다.

음주운전 논란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생일을 맞이한 그녀는 지인들을 초대한 파티를 열었고 카페에서 파트타임을 했다고 알려졌지만 언론에 공개 된 카페 사진은 지인이 일하는 카페였으며 김새론은 놀러가서 찍은 것 뿐이라고 한다. 문제는 김새론이 찍은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이 위생 상태를 지적하면서 불거졌다.

 

3월 첫 공판에서는 초췌한 모습으로 나타나 생활고를 언급하며 선처를 부탁했지만 이번에 드러난 홀덤펍 출입으로 인해 김새론은 또 한번 대중들의 비난을 받아야만 했다.

 

 

음주운전과 많은 비난에 김새론은 자포자기한 것일까?

 

 

능숙하게 게임까지 즐긴 김새론? 대체 왜 이러나

 

음주 사건 전까지만 해도 김새론은 대한민국 아역 출신 배우 중 가장 인지도 높은 배우 중 한 명이었다.

영화 < 아저씨 >, < 이웃사람들 >외에 이렇다할 작품은 없었지만 예쁘게 잘 성장한 모습으로 앞으로 성인 연기자로서의 가능성도 예측되고 있던 시기였다. 또한 배우활동을 하면서 이렇다 할 구설이나 논란이 없어 배우로 호감도도 높은 편이었다.

 

음주는 명백한 잘못이지만 반성과 자숙을 통해 다시 한번 기회를 잡을 수도 있었다.

당장은 불가능하고 공중파 역시 불가능하겠지만 충분한 반성을 통해 영화, 케이블, OTT등에서 얼마든지 활동을 재개할 수도 있었지만 김새론의 행보는 점점 더 비호감으로 전락하는 쪽으로 가닥이 잡혔다.

 

제보자에 따르면 김새론은 홀덤 게임을 능숙하게 즐겼으며 남성 지인들과 펍을 찾았다고 한다. 시간은 자정쯤이었으며 최소 1차례 게임칩을 결제했고 맥주 등을 마시며 3시간 정도 플레이를 했다고 한다.

물론 이미 성인인 김새론이 불법 게임장이 아닌 정식 허가를 받은 펍에서 시간을 보낸 것은 잘못 된 행위가 아니다.

더불어 음주를 했다고 해서 평생 술을 멀리해야 한다는 법도 없다.

직업도 잃었고 재산도 잃었고 사람도 잃었다.

 

그녀의 입장에서는 최소한의 숨을 쉴 루트가 필요했을 수도 있고 지인들과 함께 찾은 것일 수도 있다.

문제는 바로 시기이다. 아직 첫 선고도 나오기 전이고 또 여론도 매우 부정적인 상황에서 부정적인 시각이 강한 업소에 출입했다는 것만으로도 마이너스적인 행동이라 할 수 있다.

 

 

 

아직 모든 걸 감당하기엔 김새론이 너무 어린 나이이긴 하다. 누군가 그녀의 일탈을 붙잡아줘야 하지 않을까 싶다.

 

 

| 더 이상 김새론을 향한 쉴드는 불가능해진 상황, 아무도 그녀의 일탈을 붙잡아줄 수는 없는 것일까

 

다 큰 성인이 술을 마시고 홀덤펍을 출입했다고 해서 일탈이라 말하는 게 웃긴 일이다.

하지만 평생 연기만 해온 배우가 잘못을 했다고 해서 인생을 포기한 듯 행동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본다. 음주는 큰 잘못이므로 대중들의 이해와 용서를 받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아직 20대인 그녀에게 그 기간은 그리 많은 시간이 아닐 수도 있다.

봉사활동과 독립영화 등을 통해 연기에 대한 끈을 놓지 않고 조금씩 활동하다 보면 언젠가는 " 그래도 김새론이 연기는 잘하네. "라는 말을 들을 수도 있다.

잘못의 결은 좀 다르지만 배우로서 치명적인 실수를 한 연예인들은 많다.

 

그들은 지금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조롱을 받기도 하지만 배우로 사랑도 받고 있다.

이미 한 잘못은 되돌릴 수 없지만 그렇다고 인생마저 잘못해서는 안된다. 연예계를 완전히 떠날 생각이라면 모를까...

그것이 아니라면 이제라도 정신 차리시길 바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