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BJ 임블리 술먹방 다툼이후 극단적 선택시도, 현재 상태 안 좋다?

레이싱 모델 출신 BJ 임블리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 현재 매우 위중한 상태라고 한다.

 

 

유튜브, 아프리카 TV 등 나는 개인 방송에 별 관심이 없다.

특히 먹방 같은 방송은 잘 보지도 않았고 종종 역사 관련, 사회 이슈를 다룬 영상들만 보곤 했기에 BJ들에게는 관심이 없다.

물론 개인 방송 제작 역시 많은 고민과 노력이 들어가는 컨텐츠임은 맞지만 내게는 그저 쉽게 돈을 벌고자 하는 것으로만 보여 좋게 보지는 않는 편이다.

 

레이싱 모델 출신 BJ 임블리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 현재 위중한 상황이라고 한다.

임블리의 이러한 행동 배경에 대해 갓성은이라는 동료 BJ가 방송을 통해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을 했다.

그는 " 변명을 하거나 빠져나가려고 하지 않겠다. "라며 " 어제 여울 누나와 임블리 누나 사이에 다툼이 있었는데 채팅창에 임블리에 대해 비난하는 댓글들이 도배가 됐던 건 사실이다. "라고 밝혔다.

 

 

 

동료들과의 다툼, " 제 잘못이다. "라고 말한 BJ 갓성은

 

중재를 제대로 못했다며 자신의 잘못이라고 밝힌 BJ 갓성은.

그는 두 사람의 다툼에 대해 수 차례 중재를 시도했고 싸울 경우 술먹방 금액을 회수한다고 했음에도 자신의 중재가 소용없었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동료 BJ와의 다툼 원인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수익에 대한 정산 문제가 원인인 듯 했다.

 

 

 

생방송으로 유서를 작성한 그녀는 곧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알려졌다.

 

 

집으로 귀가한 직후 임블리는 울면서 생방송을 이어나갔고 특정 BJ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폭로를 이어나갔다고 한다.

이 과정에서 자필로 쓴 유서를 공개했고 곧 부모님과 전화통화까지 했다고 한다.

그녀는 유서에서 딸들에 대한 미안함, 그리고 빈 자리를 前 남편이 채워주길 부탁한다는 내용 등을 적었다고 한다.

이 후 " 내가 죽겠다. 죽는지, 안 죽는지 한번 보세요. "라고 말한 후 카메라에서 사라졌다.

 

방송 화면은 이어졌고 몇몇 지인들이 그녀에게 전화를 하는 모습도 방송에 그대로 나왔다.

얼마 후 구급대원들이 들어왔고 " 가위 가져와. "라는 다급한 소리와 함께 이내 방송 화면은 종료됐다고 한다.

 

 

 

구급대원이 도착하면서 그녀의 방송은 종료됐다고 한다.

 

 

|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고 했는데

 

옛 말에 '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 '는 말이 있다.

요즘은 너무 죽음에 대해 쉽게 생각하는 것 같아 안타깝다. 물론 그런 생각까지 하게 되는데 있어 본인들 스스로도 많은 생각과 고민, 두려움 등을 느꼈을테지만 말이다.

현재 그녀의 상태에 대해서 알려진 바는 없지만 한 동료 유튜버에 따르면 심정지 2회가 왔었고 현재 호흡은 하지만 의식은 없는 상태로 뇌사에 가까운 상황이라고 한다.

 

구급대원의 말과 현재 알려진 상황으로 보아 아마도 목을 맨 것이 아닐까 한다.

만약 장난으로 받아들였거나 조금만 더 늦었으면 큰일날 뻔한 상황이 아니였을까 싶다. 개인의 권리에 대한 인식이 강해지고 스스로의 선택이나 판단을 존중하는 시대가 됐다지만 너무 쉽게 생과 사를 결정짓는게 아닐까 한다.

아무리 괴롭고 힘들어도 살아 있어야 다시 기회도 얻을 수 있고 살아 있어야 웃는 날도 맞이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해당 BJ의 빠른 쾌유를 빌고 만약 상태가 호전된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다시 새 출발하셨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