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치킨 |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디진다핫치킨', 디질 수 있는 맛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만든 '디진다핫치킨', 후라이드만 잘한다더니...

 

 

 

매운 음식을 열렬히 좋아하는 나에게 매운 치킨은 또 다른 즐거움이다.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은 배달 어플 -치킨-카테고리에서도 상단에 위치하지만, 난 정말 이 집이 후라이드만 잘하는 줄 알았다.

몇 차례 후라이드는 먹어봤지만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못했고 그러던 중 발견한 '디진다핫치킨'.

 

얼마나 맵길래 이름부터 이렇게 지었을까 하는 호기심과 맵지 않으면 악플을 달겠다는 삐뚤어진 생각으로 주문해보았다.

사실 난 메뉴에 표기 된 매움 단계 표시나 이름을 잘 믿지 않으니까. 물론 후기나 유튜브 먹방도 말이다.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디진다핫치킨' / 가격 : 일반 16,000원 , 순살 17,000원

 

 

괜한 객기로 즐겨먹다가 잘못 될 수 있음을 유의하자.

 

 

배달은 일반 후라이드와 별 반 다르지 않았다.

강렬한 냄새도 거의 없었고 그냥 양념보다 더 선명해보이는 빨간 양념 치킨 정도?

색상만 본다면 달아 보여 거부감이 들지만, 한 입 무는 순간 생각은 180도 바뀐다. ( 물론 지점마다 매움의 차이는 있을 것 )

 

내가 시킨 곳은 상계점인데 정말 1조각 먹고 다 내던질 뻔 했다.

음식인지 고문인지 잘 모를 정도로 매웠다. 씹어 삼키는게 고통임을 뛰어넘어 "이러다 혹시 암 걸리는 거 아냐?"라는 걱정도 들 정도로 맵다.

그런데 또 묘하게 맛있다. 그러면서 꾸역 꾸역 어쨋든 3회에 걸쳐 다 먹었다. 참고로 밥은 안 비벼먹었다.

치킨만으로도 배가 불러 난 치밥을 하지 않는다.

매운 것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즐겨 먹겠지만 아니라면 절대...호기심에라도 시키지 마라. 돈 버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