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제품후기

존바바토스 아티산 블루 | 딸이 준 첫 선물, 감동을 느끼다

남자 향수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존바바토스 / John Varvatos

 

 

얼마 전 법적 생일이었다. 진짜 생일이든 법적 생일이든 내게 생일은 별 의미가 없었다.

어려서 생일파티 한번 제대로 한 적도 없었고 딱히 생일이라고 받은 선물도 없었다. 그냥 부모님이 끓여준 미역국과 생일케이크의 촛불 정도 불면 그게 생일의 끝이었다.

 

아버지는 내 생일을 지금도 잘 모르신다. ^^;;

곧 결혼을 하는 집사람이 말을 했는지 딸이 선물을 보내왔다. 참고로 딸이 될 아이는 고3이다.

아직 정식 결혼식을 한 것도 아니기에 아직 아빠 소리는 못 들었지만 그래도 처음보다는 많이 가까워진 느낌이다.

가끔 톡도 먼저 보내오고 "집에 오셔서 같이 식사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도 걸어오는 걸 보면 말이다.

 

 

 

" 집에 놀러갔을 때 옷방에서 향수보고 샀어요..." 딸의 메시지

 

딸이 처음으로 선물해 준 향수 John Varvatos Artisan Blu

 

 

자기가 필요한 건 알바를 해서 사거나 엄마에게 돈을 타쓰는 딸이다.

용돈도 두 번 정도 줘봤는데 아마 그걸 아껴서 산 모양이다. 엄마에게 들었는지 하루는 톡이 왔다.

향수 '존바바토스 아티산 블루' ( John Varvatos Artisan Blu ).

기대도 못했던 선물에 사실 무한 감동을 받았다. 딸이 좀 무뚝뚝한데다 말이 별로 없어 다가가기 좀 애매한 편이었는데.

 

물론 이 향수가 엄청 고가의 향수는 아니지만 딸 아이가 처음으로 사 준 향수이기에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인다.

( 아까워서 뿌릴 수도 없을 듯 하다. )

내년 결혼에 앞서 딸 아이 방을 꾸며야 해서 한번 집에 초대한 적이 있는데 그때 옷 방에서 향수들을 보고 생각했단다.

 

 

 

산뜻한 향이라서 나는 개인적으로 종종 사용해왔다.

 

 

존바바토스 향수 시리즈들은 폴로 랄프로렌, 캘빈 클라인의 디자이너를 역임했던 존바바토스 선생님이 이름을 걸고 만들어서 그런지 나름 인지도도 있고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향수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가격대는 용량, 판매처마다 다르지만 통상 3만~4만원대로 무난한 편.

물론 향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겐 "뭐 이리 비싸??"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 그게 나다. )

 

 

오랫동안 아껴서 잘 사용해야겠다. 

 

 

| 개인적으로는 종종 써왔던 향수, 선물로도 굿~

 

향수를 즐겨 뿌리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종종 향수를 뿌리고 출근을 한다.

특히 집사람은 향에 민감한 편이라 앞으로는 자주 뿌려야 할 것 같지만.

가족이 생긴다는 건 굉장히 즐거운 일인 거 같다. 물론 지인들은 "네 자식도 아닌데 괜찮아?"라고 묻기도 하지만 나는 이미 딸을 친딸로 생각하고 있고 2세 계획도 딱히 없다.

 

비록 내가 만든(?) 딸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는 내 딸을 좋아한다. 예쁘기도 하고 종종 다가와 주변을 맴도는 것도 예쁘다.

딸이 처음으로 사 준 향수. 오래도록 잘 사용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