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생숯불구이 | 노원 주공4단지의 숨은 강자

 

워낙 술을 좋아하다 보니 직장 동료, 친구들과도 자주 술자리를 갖는 편이다. 물론 회사 근처에서 먹을 때도 있지만 주로 동네에서 많이 마시려고 하는데 1차 장소로 자주 가는 곳 중 하나가 바로 "하이포크 생 숯불구이"집이다.

이 집에서 고기는 자주 먹지 않고 주로 식사류에 소주와 맥주를 즐기는데 부담없이 마시기에도 좋고 사장님 내외 분들이 친절하셔서 더 부담이 없다.

적게 시키고 반찬류 더 달란다고 타박도 안하신다. 웃으면서 더 가져다 주심...^^;; ( 사장님이 자영업만 25년 이상의 베테랑이심 )

 

 

 

자칫 고기가격이 비싸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먹어 본 결과, 진짜 맛있다. 사장님이 직접 여러 음식점을 돌아다니시면서 맛을 본 후, 가장 잘 맞고 자신있는 먹는 방법을 터득하셨기 때문에 그런진 몰라도....

밤 10시 이전에는 식사류만 시켜서 술을 마셔도 괜찮지만 이 후에는 식사류 주문을 가급적 피해야 한다. 밥이 다 떨어지기 때문에 사장님이 주문을 잘 안 받으신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내부에도 꽤 넓다. 사진에 나온 곳 말고도 옆으로 또 있기 때문에 회식이나 친구들끼리 마시기에 좋다.

 

 

이 날은 갈빗살 3인분을 먹었는데 물론 사진에는 2인분이다. 추가로 시켰기에.

밑반찬은 물론 야채, 고추장 등 소스도 푸짐하게 주시고 고기를 시키면 주는 저 찌개가 예술이다. 진짜 저것만으로도 소주 2~3병은 거뜬히 넘어간다.

다 먹고 리필 한번 부탁드렸더니 단골이라고 그냥 또 해주셨다.

 

 

밤 12시까지 영업이므로 단골이라도 너무 늦게가서 받아달라고 하지 말아야 한다.

친구들끼리, 간단하게 웃고 떠들기에 좋은 장소. 적게 먹고 마신다고 눈치 안 주는 집. 자주가는 내 맛집 중 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