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BBQ 파더스 치킨 | 와사비 맛, 생각보다 괜찮은...

어제 근무 시간에 우연히 본 BBQ 뱀파이어 치킨 광고

 

 

1인 1닭은 불가능 하지만 치킨을 굉장히 좋아한다. ( 어디 나 뿐이겠는가... )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혼술 할 때도 좋고 딱히 "뭐 먹지?" 고민할 필요가 없는 음식이 바로 치킨이다.

치킨은 서민이라 하던데 이제 치킨값은 더 이상 서민들의 대표 음식이 아니다. 조만간 생일 날에만 주문해야 하는 음식으로 바뀔 수도 있을 듯 하다.

 

일하다가 우연히 유튜브를 봤는데 그때 본 것이 바로 BBQ 뱀파이어 치킨이었다.

매운 음식에 상당히 승부욕이 있는 터라 "오늘 저녁은 뱀파이어 먹어야겠다."라고 결심을 했는데...

 

퇴근 후 집으로 오는 길에 신호 대기중 미리 주문을 하려고 APP에 접속했는데...

이럴 수가. 집 바로 앞에 있는 BBQ에는 뱀파이어 치킨이 없었다. 아예 메뉴 자체가 안 보였다.

이미 치킨으로 결정한 상태에서 마땅한 대체안도 없고 결국 평소 비.싸.다.는 인식 때문에 안 시켰던 BBQ에서 처음으로 치킨을 구매했다.

 

 

 

BBQ 파더스 와사비 맛 | 15,000원 결제

 

집 근처 BBQ에는 뱀파이어가 없었다, 그래서 대체 음식으로 선택한 BBQ 파더스 치킨

 

 

파더스 치킨은 '어린 시절 아빠가 사들고 오던 치킨의 추억'이라는 슬로건으로 내놓은 BBQ의 신메뉴란다.

가격은 1만 5천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나는 와사비 맛으로 주문했다. 집 바로 앞이라 주차하고 잠깐 들러 가지고 가면 되기에 포장으로 주문.

주차하고 100미터 정도 떨어진 BBQ 매장으로 가니 이미 포장이 딱. OK~ 이런 편리함 참 좋다.

 

 

 

BBQ 파더스 와사비 맛, 그냥 옛날통닭의 와사비 버전이다.

 

 

와사비 맛이라 해서 와사비 맛이 강렬하거나 하진 않았다. 껍질은 바싹하다 못해 딱딱해 보일 정도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바삭 바삭해 먹기 좋은 식감이었다. ( 단단하거나 하지 않아 치아가 약해도 먹기 부담되지 않을 듯 )

옛날 통닭 크기이고 딱히 특별해 보이는 건 없었다. 그냥 조금 비싼 옛날 통닭을 보는 느낌.

 

1인 1닭이 안되는 나조차도 혼자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혼술할 때 딱 좋을 듯 하다.

다만 치킨무 보다는 양배추 샐러드를 주는 편이 조금은 더 나을 것 같다.

일단 맛은 대만족!

 

 

 

와사비 맛으로 구매했는데 바삭하면서 와사비 맛이 은은히 나서 맛있었다.

 

 

| 맛은 만족, 가격은 글쎄...

 

솔직한 말로 맛은 만족스럽지만 가격은 살짝 애매한 것 같다.

1만 5천원이라는 가격이 사실 "여느 치킨에 비해 과연.."이라는 가성비적 갈등에 놓이기 쉽기 때문. 어차피 살 찔 거 각오하고 먹는 건데 이걸 먹느니 차라리 다른 치킨을 제대로 먹는 게 더 나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1만 7천, 8천원짜리 치킨은 감자나 치즈볼도 들어가고 떡도 있으니 말이다. 양도 더 많고.

 

혼술용, 부담감을 놓고 보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된다.

그런데 혼술용으로도 양은 좀...ㅋㅋㅋㅋ

1년에 1~2번 정도는 시켜먹겠지만 월 1회는 사실 그닥. -_-a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나도 소정의 광고료, 협찬 받아 작성해보고 싶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