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효린 과거 학원 폭력 가해자? , 피해 女 "진심으로 사과만 바란다."

 

인기 아이돌 그룹이었던 씨스타의 前 멤버이자 가수 효린이 뜻밖의 학원폭력 가해자로 논란이 일었다.

미소가 아름답고 건강한 미녀 가수의 아이콘인 효린의 이미지를 생각한다면 조금 놀라운 일이긴 하다.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제보성 글이 게재되었다. 자신이 효린과 중학교 동창임을 밝힌 그녀는 중학교 3년 내내 효린 ( 과 그 일행들로 추정 )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면서 불거졌다.

 

피해를 주장하는 그녀는 효린의 중학교 시절 사진, 졸업 내용 등을 첨부해 신빙성을 높였다.

이어 "이유없이 때리고, 분풀이 대상이 됐다."라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맞음은 물론 돈을 빼앗기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1~2년 전 효린의 DM을 통해 사과를 하라고 했지만 대답이 없었다."라고 전했다.

 

 

효린 중학교 시절과 피해를 당했다는 동창생의 DM 내용

 

소속사 측은 "효린에게 물었지만 15년 전의 일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다."라며 해당 사실 확인과 그에 따라 사과할 것을 밝혔다.

논란이 일자 피해 여성은 주변의 시각을 의식한 듯 "난 단지DM으로라도 사과만 받으면 되었다."라며 보상이나 다른 의전혀 없음을 확실히 했다.

그녀는 " 소속사에서 찾아온들 달라지는 건 없고 널 다시 마주할 자신도 없다. 그저 진심으로 사과만 받으면 그 뿐, DM으로라도 사과를 했다면 나는 더 이상 이 일을 언급할 생각도 없다."라며 그저 사과만 바란다고 재자 강조했다.

 

 

효린은 씨스타 해제 후, 솔로로 활동 중이다.

※ 위 이미지는 모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로 혹 논란에 설까 제품명을 지웠음을 밝힙니다.

 

 

 

효린의 부모님은 교회 장로님과 해병대 장교라 해서 굉장히 엄격한 집안에서 얌전히 지냈을 것 같았는데 조금 뜻밖이다.

지금이라도 피해 여성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하고 뉘우쳤으면 한다. 살다보면 나에겐 그저 어린 시절, 또는 한 순간의 철없는 장난, 행동인데 누군가에겐 절대로 잊혀지지 않을 상처가 되기도 한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