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시청

넷플릭스 | 시청률 1위, 모처럼 재미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수목 / 오후 9:00 / 16부작, 2022.6.29 첫 방영

 

 

넷플릭스를 시청 중인 내게 요즘들어 넷플릭스는 별 메리트가 없었다.

오징어 게임, DP 등 한동안 좀 괜찮은 드라마가 나오나 싶더니 최근에는 볼 컨텐츠가 별로 없었다.

사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도 방영한다는 사실은 잘 알았지만 보지 않고 있던 드라마였다.

박은빈 배우를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목소리가 그닥....^^;;;

또한 SBS <스토브리그>에서의 캐릭터도 별로였기 때문에...

 

 

주식 대박 날 정도로 재미있대서 시청

 

제작사의 주식이 2배로 떡상했다고 하기에 "대체 얼마나 재미있으면 그러나.."싶어 보게 되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IQ167의 천재적인 두뇌를 지녔지만 자폐를 앓고 있는 주인공 우영우가 변호사가 되어 사건을 다른 시각으로 해석,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법정 드라마라고 해서 딱히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사건을 다루지 않는다. 오히려 등장인물들의 적절한 이해 관계, 코미디적 요소가 가미되어 있어 가볍지만 재미나게 볼 수 있는 드라마인 듯 하다.

현재 5회까지 방영되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진

 

 

박은빈 배우가 연기한 우영우라는 캐릭터는 박은빈 배우 특유의 목소리 톤이 잘 어울려 연기가 더 자연스러워 보이기도 하다. 물론 전부터 예쁜 배우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말이다.

특히 이번 드라마로 우영우의 동기이자 최수현 역으로 나오는 배우 하윤경을 알게 되어 더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박은빈 배우 같은 스타일보다 하윤경 배우 스타일을 더 좋아하기에.

 

16부작까지 순삭으로 지나갈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사무실에서 일하는 척 하면서 드라마 시청중. -_-;;;